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home > 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임신29주태아보험

준영 2024-03-01 조회수 10
태아보험114

 

교보태아보험

 

임신29주태아보험

 

펌태아어린이보험

 

kb 태아보험100세만기

 

 

태아보험이란 임신 중 뱃속의 태아를 피보험자로 하여 조산을 하여 저체중아로 태어나거나 선천적으로 이상이 있을 때 보장을 하고 아이가 자라면서도 겪을 수 있는 각종 질병과 상해에 대해 보장을 해주는 보험을 말합니다. 어린이보험과 달리 태아관련 특약을 보장받기 위해서는 대부분 22주 이전에 가입해야 합니다. 태아보험의 가입시기는 임신 직후부터 출산 전까지 입니다. 태아보험은 22주가 지나도 보험 가입이 가능하지만 태아 특약의 선천성질병은 기간이 지나게 되면 가입을 하고 싶어도 가입이 되지 않기 때문에 되도록 22주 내에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태아보험은 출산 직후만 보장이 되는 것이 아니라, 아이들이 성인이 될 때까지, 즉 보험의 만기 기간까지 지속적으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령 임신은 산모의 면역력이 떨어져 태아가 질병에 걸릴 확률이 높아지며 이에 따라 출산직후 자녀에게 발병할 수 있는 선천이상질병과 신생아 관련 질병, 초산으로 인한 미숙아 출산으로 인큐베이터 입원비용 등에 대해 철저한 대비가 필요합니다. 태아보험비교사이트순위를 체크하고 비교사이트의 전문가와 상담하면 미처 대비하지 못한 부분을 메울 수 있도록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필요한 특약만을 선택해 순수보장형으로 가입하면 보험료 부담도 낮출 수 있습니다.

 

우리가 사전 정보가 없는 상태에서 태아보험 순위를 확인하면 높은 곳에 랭크된 곳에 아무래도 마음이 기울기 마련입니다. 태아보험 가입시 차지하는 보험료가 얼마 되지 않지만 발생할 가능성이 없는 담보는 과감하게 빼셔도 좋습니다. 내 아이를 위한 첫 태아보험인 만큼 태아보험 비교사이트를 통해 여러 보험사별로 비교 상담이 가능하니 꼼꼼하게 따져보고 우리 아이에게 맞는 태아보험을 찾아주시면 됩니다. 태아보험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게 되면 신뢰할 수 있는 곳인지 확인할 방법이 없기 때문에 아무래도 어느 상품이 많이 판매되었는지 순위에 많이 의존을 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