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행정부도 정부의 오류나 잘못을 인정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비판은 일반적으로 정치적 야당에 의해 시작되기 때문에 종종 가혹하고 과장됩니다. 방어 정당 내부에서 본능적 방어가 싹트고 전투가 격화된다.
고전적인 정치 논쟁에서 초기 비판에 이어 본격적인 조사 요구가 이어졌습니다. 비갱신형암보험비교사이트언론은 이미 몇 가지 조사 작업을 수행했으며 논란의 모든 가능한 측면을 다루는 기사를 인쇄했습니다.암보험비교사이트 그러나 언론이나 민간인에 의한 조사가 결정적이지 않을 때 의회는 미국 역사를 통틀어 언론이나 대중이 알 수 없는 사실을 파헤치기 위해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거의 의회가 파고들 때마다 행정부는 협력을 거부하거나 꺼려했습니다.
행정부에 대한 진정으로 철저한 조사는 의회에서만 가능하다. 대통령이 임명한 법무장관이 자신의 행정부를 난처하게 만들 수 있는 사안에 대해 적극적으로 수사할 것이라고 믿는 것은 무리다. 이러한 이유로 정부 정보에 대한 대중과 언론의 권리는 대부분 행정부로부터 문서와 증언을 얻을 수 있는 의회의 권한에 달려 있습니다.
의회의 위원회가 다음 범위 내에서 활동하는 경우[12페이지] 그들의 권한이 정부 활동에 관한 모든 사실에 접근할 수 없다면 행정부의 권한이 있는 동안 사실을 임의로 숨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에 대한 완전한 사실을 알 수 없는 대중이 해당 정당을 투표에서 제외하기로 결정할 때까지 정부가 범죄,암보험비갱신형 부실 관리 및 오류를 묻도록 허용해야 한다고 누가 주장하겠습니까? 그러한 철학은 워싱턴의 은폐에 프리미엄을 부여할 것입니다.
적절하게 승인된 위원회는 정부 관리에게 정부 기록을 증언하고 생성하도록 강제할 수 있는 권한을 가져야 합니다. 이 권한이 부족하면 의회,비갱신형암보험 언론 및 대중은 행정부가 공개하기로 선택한 정보 또는 절반 정보에 의존합니다. 정치인들이 자신의 열망을 해칠 수 있는 증언이나 기록을 자발적으로 생산할 가능성이 없다는 것은 정치 초심자에게도 명백할 것입니다.
정보에 대한 대부분의 의회 요청은 문제 없이 처리되었습니다. 그러나 행정부는 의회 청문회가 정치적 선호도를 폭로하거나 행정부를 난처하게 만들 가능성이 있을 때마다 저항했습니다. 변함없이 의회가 행정부를 침해하고 있으며 일부 헌법 문제가 관련되어 있다고 주장되었습니다.
이 책에서 나는 조지 워싱턴 행정부에서 시작하여 행정부가 정보 전달에 대한 의회의 요청을 처리한 방법을 보여줄 것입니다. 그리고 특히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정보를 숨기는 경향이 어떻게 커졌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