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슨 대통령의 임기 이전에는 정보 요청에 대한 중대한 논란이 없었습니다. 암보험비교사이트Jackson은 여러 분쟁에 연루되었습니다. 그는 지속적으로 의회에 정보를 제공하지 않을 권리를 주장했지만 요청한 문서를 요청한 것에 대해 의회에 대한 분노한 비판과 함께 일반적으로 요청된 문서를 보냈습니다.
잭슨 행정부의 토지 사기에 대한 상원 조사는 잭슨이 지명한 사람이 수행한 토지 거래를 다루는 서류를 요구하는 결과를 낳았습니다.비갱신형암보험비교사이트 잭슨 대통령은 서류를 의회에 제출하는 것을 거부했지만 그로 인한 토지 사기 은폐는 따라야 할 선례라고 할 수 없었습니다.
John Tyler 대통령은 Ethan Allen Hitchcock 중령이 체로키 인디언에게 자행한 사기 사건에 대한 조사 보고서를 하원에 제출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타일러 대통령은 요청 당시 정보의 일부를 제공했지만 1843년에 전체 조사 보고서 작성을 거부했습니다. 그는 이러한 조사가 효과적이려면 종종 기밀이 유지되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들은 진실 또는 거짓을 수집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또는 불완전할 수 있으며 추가 기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라고 Tyler는 말했습니다. "대통령이 재량권을 행사할 수 없다고 주장하는 것은... 그의 직책에서 가장 유익한 임무 중 하나를 수행할 수단을 즉시 박탈하는 것이며... 그를 의존하게 만들 것입니다... [또 다른]암보험비갱신형 순전히 행정부의 의무를 수행하는 [정부] 부서.”
그러나 이후 체로키 인디언 문제에 대해 의회에 보낸 메시지에서 Tyler 대통령은 모든 보고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지시했습니다. 그는 모든 정보를 생산하도록 행정부에 명령하는 의회의 권리를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비갱신형암보험그는 대통령이 보류할 수 있는 무제한의 권리를 주장하지도 않았습니다. 그는 "국가 또는 개인의 이익"이 기록 제작에 의해 영향을 받는 경우 대통령에게 약간의 재량권이 남아 있어야 한다고 선언했습니다. 그는 예를 들어 계류 중인 법 집행 조사와 같이 대통령이 실제로 보류할 의무가 있다고 생각하는 몇 가지 상황을 열거했습니다.
남북 전쟁 이후 조사가 쇄도했지만 이는 거의 충돌을 일으키지 않았습니다. 그랜트 행정부의 부패한 자들은 공화당 의회의 핵심 의원들을 의회 위원회의 노출에 대한 보험으로 부정직한 계획에 끌어들일 만큼 충분히 선견지명이 있었습니다.
1874년에 선출된 민주당 의회는 부패를 근절하고 1876년 차기 대통령 선거를 위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전쟁 및 재무부에 대한 일련의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 조사 결과 정부가 증류 위스키에 대한 수백만 달러의 세금을 탈루한 "위스키 링"에 의해 어떻게 사기를 당했는지 밝혀졌습니다. "반지"는 그랜트 대통령의 개인 비서인 Orville E. Babcock 장군과 일부 재무부 관리들의 협력으로 운영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