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우리는 자연과학의 문제가 철학의 큰 문제와 어떻게 얽혀 있는지를 봅니다. 자연 속에서 인간의 위치를 연구하고 결과를 얻으려면 이 문제를 논의 과정에서 배제해야 하고, 우리 앞에 다가오는 어려움을 피해야 합니다. 인간 문제의 형이상학적 부분과 인간 영혼의 본성은 철학자에게 맡기고, 우리는 오직 자연주의자의 눈으로만 인간을 조사해야 합니다. 지구 표면을 덮습니다. 이것이 그 본질을 조사하기 위한 유망한 기초를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기초는 지구를 우주의 중심으로 삼았지만 지구에 사는 인간도 동물계의 공동체에 포함되었던 고대고대에 이미 발견되었다. 이 인식은 아리스토텔레스가 인간을 사회적 동물인 "zoon politikon"이라고 부를 때 들립니다 . 이러한 인식은 고대 과학자들이 인체의 구조와 기능을 배우는 데 인체 자체가 필요하다고 거의 고려하지 않았다는 사실의 기초였습니다. 내부 검사를 실시했지만 인간과 가까운 동물을 해부하여 평가했습니다.-7-중세 시대는 다시 한번 인간을 이러한 관계에서 벗어나 거의 자연과 반대되는 위치에 두었습니다. 위대한 린네는 1735년에 "자연의 체계"라는 제목의 작품에서 인간을 원숭이, 반원숭이, 박쥐 종과 합쳐 영장류의 순서로 인간의 이미지를 다시 올바르게 설정했습니다.인간이 육체와 정신 생활의 가장 기본적인 과정에 따라 동물계에 속한다는 사실, 인간이 포유류 부류에 속한다는 사실을 교육받은 사람은 오늘날 증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결국 인체의 구조와 건강하고 병리적인 생명 기능을 다루는 모든 과학은 이것을 증명할 뿐입니다. 인체는 외부 구조와 내부 구조 전체가 동물의 형태를 띠고 있습니다. 인간과 가까운 생물이 가지고 있지 않은 특별한 기관은 없습니다. 충분한 차이가 있지만 그 차이는 단지 점진적일 뿐이며 인간과 동물 사이에 넘을 수 없는 경계를 긋는 성격이 아닙니다. 그 차이는 우리가 관련된 동물들 사이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보다 작습니다. 신체의 미세한 구조도 동물과 동일합니다. 동일한 원형질, 동일한 조직, 동일한 유형의 세포로 구성되며 발달은 모든 필수 단계에서 고등 포유류와 동일합니다. 모든 다세포 동물과 마찬가지로 인간의 발달은 수정란에서 시작하여 고랑, 배판 및 원시 기관의 형성에서 최종 기관의 형성 상태까지 동일한 첫 번째 기본 과정을 거칩니다. 예를 들어, 외부 신체에 있는 4주 된 인간 태아와 같은 어린 태아 -8-긴팔원숭이 태아와 같이 동일한 발달 단계에